눈에 띄는 장점은 단연 빠른 속도입니다. 방문자가 엄청나게 높지는 않기 때문에 이미지의 로딩 속도나 전체적인 사이트의 속도가 빠른편에 속합니다.
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?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. 그런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. 물론 그분들도 돈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아야 합니다.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.
무협, 액션, 무술 소재를 중심으로 발전해 온 플랫폼입니다. 일부 작품은 완결 후 전편 무료 공개로 전환해 누구나 볼 수 있게 하거나, 신작 홍보를 위해 특정 화를 무료로 열어둡니다. 취향이 맞는다면 매력적인 작품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.
회장님의 분노를 염려한 사모님은 아들과 똑 닮은 누리에게 남장을 하고 학교를 대신 다녀줄 것을 제안하는데... "아니... 사모님, 저는 여자인데요...?" 폭탄주먹 변대장 작가 작품
대신 태평한 얼굴로 가슴 수술을 해달라 하는데... 이 여자는 뭘까? 천마님 안마하신다 작가 작품
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보기 좋은 레이아웃과 무료웹툰사이트 각 작품의 회차의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는 사용자들이 조금 더 쾌적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박주연은 김예희를 미워하는 동시에 집착하고 있는데, 과연 그녀는 김예희의 과거를 폭로하고 셀럽으로 올라설 수 있을까? 오직 나의 주인님 작가 작품
게임, 액션, 판타지 등 화려한 장르를 선호하는 독자층에게 잘 맞는 플랫폼입니다.
이전 글 – (드라마,예능,뉴스, 스포츠) 실시간 무료로 보는 추천 사이트 모음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한 번에 몰아서 보기보다는, 관심 있는 작품을 가볍게 맛보기로 즐길 수 있는 구조가 특징입니다.
웹소설, 웹툰, 드라마,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합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. 일부 웹툰은 일정 시간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게 되거나, 첫 화부터 여러 화를 무료로 공개하는 이벤트가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인기 작품들의 스핀오프나 컬래버레이션 웹툰도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.
무료 회차와 유료 회차가 공존하지만, 꾸준히 무료 이벤트가 열려 작품을 미리 접할 수 있습니다. 이용자 친화적인 뷰어 환경이 장점입니다.
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툰코는 현재 존재하는 무료웹툰 사이트들 중에 가장 많은 트래픽을 자랑하는 사이트입니다.
전자책으로 시작하여 웹소설 및 웹툰으로 분야를 확장한 북큐브의 웹툰 서비스입니다. 유료 작품 비중이 높지만, 일부 인기작이나 신규 론칭 작품은 무료로 볼 수 있는 구간을 넉넉히 제공합니다.